09:45 입력


나이가 얼굴에 쓰여있는 것도 아닌데, 얼굴을 보면 나이를 가늠 할 수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아무리 짙은 화장으로 감추어도 지울 수 없는 눈가와 입가의 주름, 늘어진 턱선, 그리고 세월의 무게를 나타내는 기미와 잡티 등 때문일 것이다.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10대, 20대의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면, 그깟 나이가 무슨 상관일까?

부작용 없는 줄기세포를 개발하고 미국바이오회사와 협력하여 줄기세포를 이용한 당뇨, 암, 치매, 간질환을 연구중인 생명공학연구소 STRI 에서 줄기세포 중에서도 가장 활동성이 뛰어난 중간엽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누구나 동안피부로 만들 수 있는 “스템앤셀 미미셀(이하 미미셀)” 을 개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미미셀 앰플에 들어있는 줄기세포 배양액은 피부에 바르면, 피부 속 줄기세포에 침윤하여 섬유아세포를 포함한 여러 세포를 자극시키고 콜라겐섬유와 엘라스틴섬유의 합성을 촉진 시켜 피부 주름을 없애는 것은 물론, 자외선등에 손상된 비정상적인 피부색소를 정상화 시켜 원래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미미셀은 줄기세포 배양원액 100% 함유 되어 있으며, 농도는 900,000ppm 으로, 이는 기존 줄기세포 배양액 제품의 무려 30배다. 기존 줄기세포배양액 앰플(30,000ppm/5%기준) 540병 분량이 단 한 병에 함유되어 있다.



스템앤셀 미미셀을 개발한 STRI 관계자는 “국내특허 및 줄기세포배양액 특허증, 각종 해외 특허까지 냈고, 엄격한 제조공정과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2주만 발라보셔도 피부가 달라지는 게 느껴지실 겁니다.”라며 제품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세월의 흐름에 나의 얼굴을 맡길 것인가? 세월이 지나도 늘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 할 것인가는 이제 여러분의 몫이다.

“미미셀” 은 출시 후 500만병 판매돌파 기념으로 한달간 30% 할인과 뷰크린마스크팩/아이패치/엘라스틴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용보기버튼
댓글 1,375